Science of Human Learning

임용단기

선생님 공지사항 게시판

글보기
[공지] 전공수학 통합 모의고사 9-11월 과정 온라인 첨삭 안내 *3회차 안내 수정
작성자 임용단기 작성일 20.09.18 조회수 34

안녕하세요. 임용단기 입니다.

2021년도 김현웅&박혜향 전공수학 통합 모의고사(9-11월) 온라인 강의 및  첨삭 서비스 진행 관련 안내 드립니다.

※ 9월 17일(목) 개강, 총 8주간 진행

※ 수교론 + 내용학 실전모의고사 8회 및 첨삭 서비스 7회 진행
 

※ 첨삭 서비스 대상자는 "전공수학 프리패스 수강생, 9-11월 모의고사 과정 수강생" 
 (첨삭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안내 문자는 회원 정보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발송될 예정입니다.
  꼭 회원정보의 연락처를 수신 가능한 번호로 수정해주세요.)

※ 첨삭서비스 신청안내

1. 답안 제출 방법 안내

  * 1회차는 9월 18일 강의자료에서 첫 번째 첨삭 회차 대상 문제지를 확인해주세요.

  * 답안지 양식에 수기로 답안을 작성해주세요. (답안지 양식은 교수님 홈 - [학습자료실]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)

  * 자가 채점이 완료된 답안을 스캔본 또는 사진으로 첨부하신 뒤, st_imyongdangi@naver.com 으로 제출해주세요.

 

    - 수강 여부 확인 및 일정 안내를 위하여  꼭 수강 중인 ID와 성함, 전화번호를 기재해주세요.


    - 회차별 문제지는 매주 목요일 수업 종료 후 부터 최종 검수를 마친 뒤 금요일 낮 12시 이전에 업로드 예정이며,
      답안지 제출 기한은 매주 월요일 23:59까지입니다. 
      ex) 1회차 문제지는 9월 18일(금) 12:00 이전 업로드 / 작성한 답안지 제출 마감은 9월 21일 (월) 23:59


    - 제출하신 답안은 첨삭 후, 다시 메일로 회신해 드릴 예정입니다.(회신 일정 추후 안내 예정)

 

2. 메일 작성 방법

  * 수신 : st_imyongdangi@naver.com

  * 제목 : [전공수학] 김수학(성함) 1회차 답안 제출

  * 내용 : ID / 성함 / 전화번호

  * 첨부파일 : 수기로 작성된 답안의 스캔본 또는 사진 파일(pdf 또는 이미지 파일 형식)

   

※ 첨삭이 불가능한 경우

  * 제출 마감기간 이후 제출한 경우

  * 해당 회차가 아닌 다른 회차의 답안을 작성한 경우

  * 스캔본이 아닌 타이핑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작성이 된 경우

  * 흘려 쓰거나 정확하지 않은 글씨체로 식별이 어려운 경우

  * 스캔본(이미지)의 화질이 떨어져서 글자 확인이 어려운 경우

  * ID 미기재로 인하여 수강여부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

  

3. 인강 업로드 및 첨삭 서비스 전체 일정

 

강의진행일
(문제지 업로드)

답안 제출 기한

답안 회신 일정

1회차

9/17(목) - 9/18(금) 12:00

9/18(금) - 9/21(월) 23:59

추후 안내 예정

2회차

 9/24(목) -9/25(금) 12:00 9/25(금) - 9/29(화) 17:00 

추후 안내 예정

3회차

10/8(목) - 10/9(금) 12:00 10/9(금) - 10/13(화) 17:00 

추후 안내 예정

4회차

 업데이트 예정   추후 안내 예정

5회차

 업데이트 예정   추후 안내 예정 

6회차

 업데이트 예정   추후 안내 예정 

7회차

 업데이트 예정   추후 안내 예정 

 

  * 8주차 (11/12) 는 마지막 주로 첨삭은 진행 되지 않습니다.

  * 수업 진행 일정에 따라 첨삭 관련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별도의 공지를 드릴 예정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여러분의 합격만을 응원하는 임용단기 드림:D

목록